튀튀의 친구가 배푼 선의로 지난 일요일엔

 

'최현우 매직콘서트'를 볼 수 있었다 

 

 

 

춘천까지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괜찮다 ㅋㅋㅋ 공짜니깐

 

 

 

새벽 3시까지 퍼마신 탓에

 

춘천행 ITX 출발시간인 오후 3시까지도

 

입이 달달하고 속에서 레드불 향이 올라온다

 

 

 

 

ITX 탑승 후 찰칵~

 

 

 

 

 

 

 

공연시작 시간은 오후6시

 

미리도착해서 튀튀친구와 저녁을 먹기로했다

 

 

춘천막국수 호로록~

 

아쉬운마음에 메밀전병에 막걸리 고고!

 

ㅋㅋ

 

속도 모르고 술은 잘도 넘어간다

 

 

 

공연시간이 임박하여 공연장 도착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

 

 

좌석은 앞에서 3번째줄..

 

 

 

 

 

 

드디어 공연시작

 

튀튀와 함께 보는 마술쇼는 처음이다

 

 

 

튀튀가 아니어도 마술쇼는 처음 ㅋㅋ

 

이런 자리를 선물해준

 

튀튀친구에게 감사감사~

 

 

 

콘서트는 사람의 '뇌'를 주제로

 

마술로 풀어가는 식이다

 

 

 

 

 

 

 

 

 

 

 

 

 

 

 

 

 

 

 

사진촬영은 마지막 엔딩에만 가능하지만

 

중간중간 관객이 참여하거나

 

핸드폰을 꺼내는 타임이 있었는데

 

그때 찰칵~

 

 

 

유치하거나 뻔한 스토리도 있었지만

 

내용도 탄탄하고,

 

정말 신기하고 깜짝 놀랄만한

 

볼거리도 정말 많았다

 

 

처음접하는 공연에 튀튀와

 

재밌다고 입을모아 말했다 ㅎㅎ

 

 

 

근래에 영화말고는 공연을

 

보러다닌적은 없었는데

 

값진 선물이었던 것 같아 고맙다

 

 

 

 

'Loving > 4th year_2015'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gust_장호항 스노클링  (0) 2015.08.27
June_3주년 데이트  (0) 2015.06.22
June_3주년 선물  (0) 2015.06.06
May_여의도  (0) 2015.05.24
May_상동호수공원  (0) 2015.05.09
블로그 이미지

스폰지윤

mementary _ ( Memory + Documentary ) 스폰지 커플의 추억을 기록하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