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허니문 준비로 인해 정신없이

 

계획짜고 예약하느라 몇주째 신경을 못쓴거같아서

 

 

지지난주에 다녀온 장호항 스노클링 포스팅을

 

위해 짬을 냈다 ㅋㅋㅋ

 

 

 

 

 

 

지난 7월 제주여행에서 태풍으로 인해

 

아쉽게 미뤄야만했던 스노클링....을 하기위해

 

삼척 장호항을 다녀왔다

 

 

스노클링 장비 구입 후 제주도 포인트만

 

검색하고 준비했는데 제주여행이 태풍으로

 

망하면서.. 장비 개봉도 못해보고 ㅋㅋㅋ

 

 

 

암튼 서울에서 장호항으로 스노클링과 카약만을

 

위해 운행하는 관광버스를 알게되었고

 

바로 예약~ ㅋㅋ

 

 

 

 

무박 2일 일정으로 밤11시에 출발해서

 

이동중 취침하고 새벽에 묵호항에 도착해

 

새벽 어시장 구경하며 아침먹고

 

8시쯤 장호항으로 이동해 스노클링하는 스케쥴~

 

 

 

 

 

 

 

 

 

 

 

 

 

 

 

출발지인 시청역에 늦지않게 도착해서 한컷

 

 

 

 

 

 

 

광복절 전야제 행사로 시끌벅적하다 ㅋㅋ

 

 

 

 

새벽을 버스로 달려 3시쯤 묵호항에

 

도착한걸로 기억하지만...

 

새벽어시장이고 뭐고 그냥 계속 잤다 ㅋㅋㅋㅋ

 

사진없음!

 

 

 

 

8시 반쯤 장호항에 도착했는데...

 

웬걸... ㅋ 그늘막 칠 자리가 없다

 

이렇게 인기있는 포인트일줄이야...ㅜㅜ

 

 

어렵게 어렵게 틈새공략에 성공!

 

넓지는 않지만 그늘막이 쏙들어갈 정도로

 

알맞은 공간을 찾았다 ㅋㅋ

 

 

 

 

 

 

스노클링 장비를 꺼내고

 

귀중품은 드라이백에 챙겨서 그늘막을 나섰다

 

 

 

장호항 입구쪽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물놀이 중이었다

 

 

 

 

 

우린 좀더 깊지만 인적이드문 곳으로 갔다

 

(라이프자켓만 믿고 간다는 ㅋㅋ)

 

 

 

 

구입한지는 몇개월 지났지만

 

이제서야 빛을 보게된 장비들 ㅋㅋ

 

 

 

 

 

 

나도 튀튀도 처음인 스노클링이지만

 

입수 후 1분도 안되어 적응 완료 ㅋㅋ

 

 

 

 

 

 

 

소문처럼 장호항 바닷속은 무지하게 맑았다

 

큰 물고기는 없었지만 작은 물고기 떼는

 

쉽게 찾을수 있었다

 

 

수중 촬영은 방수카메라로~

 

 

 

 

싄나게 물속 구경중인 튀튀

 

계속해서 찰칵거린다

 

 

 

 

 

점심때가 되어 뭍으로 나오게 되었고,

 

투명카약을 타는 비교적 얕은 곳에는

 

아침보다 훨씬많은 사람들이 물놀이 중이었다

 

 

 

 

 

 

회덮밥과 오징어회로 점심을 해결하고

 

다시 바다속으로 ㄱㄱㄱ

 

뒷모습이 마치...  물질하러 출근하는 해녀같다는...ㅋㅋㅋ

 

 

 

 

 

이번엔 좀더 깊은 곳으로 간다

 

 

 

사진상으론 엄~청나게 깊어보인다

 

 

 

 

키는 훨씬 넘는 깊은곳이지만

 

안전을 위해서는 꼭 바닥이

 

보이는 곳에서만 하기!

 

 

 

 

 

 

 

 

 

바다속에서 찍은 유일한 내사진 ㅋㅋ

 

 

 

 

 

 

 

 

레쉬가드가 커플인데다가

 

얼굴까지 마스크로 가리니 누가 누군지

 

구분이 안간다 ㅋㅋㅋ

 

노랑형광색 마스크와 오리발이 튀튀다

 

 

 

 

 

 

 

 

 

 

허접하지만 수중촬영으로

 

맑은 바다속과 몇몇 물고기들을 찍을수 있었다

 

 

 

 

 

 

 

 

그렇게...

 

미련없이 즐거운 스노클링을 하고

 

장호항을 떠나게 됬다

 

 

 

 

제주바다는 실패했지만

 

장호항에서 첫 스노클링은 정말

 

신세계를 보여줬다

 

 

다음 스노클링 예정지인

 

허니문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늦은밤 서울로 도착에서 마지막 한컷~

 

 

 

 

 

 

 

 

 

 

 

 

 

'Loving > 4th year_2015' 카테고리의 다른 글

July_최현우 매직콘서트  (0) 2015.07.28
June_3주년 데이트  (0) 2015.06.22
June_3주년 선물  (0) 2015.06.06
May_여의도  (0) 2015.05.24
May_상동호수공원  (0) 2015.05.09
블로그 이미지

스폰지윤

mementary _ ( Memory + Documentary ) 스폰지 커플의 추억을 기록하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