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평창여행을 앞두고 조촐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게되었고,

드디어 27일 연구소 퇴근 후 평창으로 고고싱~

 

가는 도중에 미리 예약해둔 보드렌탈샵에서 이것저것 챙겨서 펜션으로 입성

 

밤늦게 펜션에 도착해서 기진맥진이라 간단히 맥주한잔 후 취침! 

하려했으나 ㅋㅋㅋ

 

같이 보드타러 온건 이번이 처음인지라 들떠서

여행오기 며칠전 구매한 고글과 니트모자 착샷을 찍기로 합의!

 

고글이 포인트라 컨셉을 파워레인져로 결정

스폰지 커플은 흥이 넘치는지라 ㅋㅋㅋㅋ

 

 

 

 

 

 

 

 

재미지다 재미져...

 

컨셉에 맞게 사진이 찍히는걸 보고... 한참을 즐거워하더니 

 

 

튀튀가 한술더 뜬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온다

 

 

 

 

 

 

 

포즈가 고갈되어 인도풍으로 마무리 ㅋㅋ

 

 

다음날을 위해 이정도하고 취침에 들어갔다

 

 

 

 

 

 

이튿날 새벽같이 기상하여 스키장으로 가던길황태해장국 한사발하고 한컷!

 

 

 

보드가 처음은 아니지만 잘타는것도 아닌지라...

 

잘난척할것없이 그냥 스킬오픈하여 재미지게 탔다

 

낙엽만 죽도록 한것같음 ㅋㅋㅋ

 

 

 

 

 

오랜만에 보딩과 이립(而立)에 들어 체력저하로 인한 호흡곤란이 올것같아

오후가 되어 펜션으로 복귀!

 

 

 

 

 

 

평창에 있는 '달과 별' 펜션이다

2층의 독채로 된 유럽식건물...

연구소에 같이다니는 현준씨네 펜션이다 ㅋㅋㅋ

실제로 가보면 더 이쁘고 시설도 좋음

 

 

 

 

셋째날 송어축제가 한창인 평창 오대천으로 이동

 

 

 

입장료를 내고 얼음이 두꺼운 오대천으로 들어가면

얼음에 무수히 많은 구멍이 있고 그곳에 낚시줄을 넣어 송어를 낚으면 된다

하지만 한시간 넘게 기다렸지만 한마리도 낚지 못했다 ㅋㅋㅋ

 

 

 

 

 

 

추위에 지쳐 휴게실로 들어와서 한컷!

 

 

 

평창송어축제는 사실 입장료에 비해 즐길거리가 없어서 별로였던것 같다

송어를 잡으면 좋았겠지만...

 

 

축제장을 나와서 근처 식당에 파는 송어회를 먹기로 했다

추위에 떤 후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다 ㅋㅋㅋ

 

 

 

2012년을 보내며 떠난 평창여행은 너무나도 즐거운 추억이었다

 

 

 

 

 

 

 

'Loving > 1st year_2012'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cember_부산  (0) 2012.12.23
November_에버랜드  (0) 2012.11.04
October_2012' 위런서울 나이키 마라톤  (0) 2012.10.28
커플의 탄생!  (0) 2012.06.18
블로그 이미지

스폰지윤

mementary _ ( Memory + Documentary ) 스폰지 커플의 추억을 기록하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