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일차

2015.11.22

일요일

인천-싱가폴 

맑음(10℃)

 

 

 

 

출발하는 날이다!

 

 

하지만 오전까지 케리어 무게를 몇번이고 재면서

 

짐을 줄여야했다

 

 

호주는 완전한 여름날씨이고

 

뉴질랜드도 여름이라고는 하지만

 

쌀쌀한 지방도 많은지라

 

여름옷과 가을옷...

 

그리고 한국에서 출발과 도착을 생각하면

 

겨울옷까지...

 

옷에 맞는 신발들...

 

 

 

제한된 수화물용량으로는 마니 벅찼었고

 

전날까지 짐을 줄이다 잠들었다

 

 

카메라 베터리나 핫팩 같은 사소한 짐까지

 

줄일수 밖에 없었다

 

 

사전에 구입한 러기지체커가 정말 유용했다

 

 

 

12시쯤 완전히 짐을 마무리하게 되었고

 

13시 20분에 부천 소풍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인천공항행 리무진버스에 올랐다

 

 

 

 

 

이렇게 스폰지 커플의 허니문이 시작되었다

 

 

 

허니문 일정의 첫 목적지는 호주이고

 

싱가폴을 경유하게 된다

 

 

호주에서는 시드니와 케언즈에서 1주일간 여행하게되며

 

그 후 뉴질랜드로 넘어가게되는 일정이다

 

 

 

 

 

 

 

 

 

알맞은 시간에 공항에 도착했고

 

티케팅을 하게되었다

 

 

참고로 러기지체커로 집에서 여러번 확인했지만

 

티케팅할때 수하물을 재는 저울과는

 

1~3키로정도 차이가 있었다

 

 

인천공항 뿐아니라 호주, 뉴질랜드, 태국...

 

전체적으로 그랬던것같다

 

 

 

수하물 무게가 남으면 모르겠지만 오바가 된터라..

 

불쌍한 표정지으며 걱정했지만...

 

 

거의 대부분 그정도는 봐줬다 ㅋㅋ

 

 

 

 

 

 

무사히 티케팅하고 여유롭게 셀카질 ㅋㅋ

 

 

 

 

 

 

 

 

 

 

 

 

한참을 이곳에서 이러고 놀다가

 

출국심사를 하러  간다...

 

 

이런...

 

 

 

 

대기줄이 어마어마하다...

 

 

 

 

 

얼마전 IS가 프랑스에서 했던 테러의 여파로...

 

검열이 무쟈게 강화된 듯하다

 

 

 

 

 

조마조마 줄을 기다려

 

무사히 수속을 마칠수 있었다

 

 

탑승시간에 맞춰 탑승한다 ㅋㅋㅋ

 

 

싱가폴까지 우리를 데려다 줄 아시아나항공..

 

 

자리에는 이렇게 담요와 베개, 헤드셋이 준비되어있었다

 

 

 

 

 

 

자리에 앉고 모니터를 켜자마자 보이는 항공채널 ㅋㅋ

 

 

 

 

잠시후 4시 20분 정확히 이륙~

 

 

국내항공사라 한국어 지원이 되어 이동하는 동안

 

지루하지않아서 좋았다ㅋㅋㅋㅋ

 

 

 

ㅋㅋㅋ 미니언즈

 

 

 

객실 맨 앞좌석엔 아기를 눞힐수 있도록

 

이륙후 아기바구니를 달아주더라는...(첨봄 ㅋㅋ)

 

 

 

 

 

 

잠시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기내식 ㅋㅋ

 

 

 

 

고추장을 챙기느라 안넣어서 그런지

 

맛은 그냥 그랬다 ㅋㅋㅋㅋ

 

 

하지만

 

맥주...  튀튀것 까지 뺏어먹어서

 

4캔이나 마셨다 ㅋㅋ

 

 

 

 

티케팅이 늦었는지 자리가 없어서

 

싱가폴까지 튀튀와 따로 앉아서 감 ㅜㅜ;

 

 

그래도 최대한 가까이 붙여준다고 했는데...

 

멀다 멀어 ㅡㅡ

 

 

 

 

 

그렇게 비행이 계속될 때쯤

 

간식이 나왔다 ㅋ

 

 

 

피쟈빵인지 라자냐인지 ㅋㅋㅋ

 

이건 그나마 먹을만 했다

 

 

 

 

 

인천공항을 이륙 후 6시간 반정도 지났을 즈음...

 

싱가폴 하늘을 날고있었고

 

 

곧,

 

 

싱가폴 창이공항에 착륙할 수 있었다 

 

 

 

 

 

싱가폴 현지시각으로 9시 50분쯤 도착

 

 

창이공항에 내려 환승 ㄱㄱㄱ

 

 

 

 

이렇게 허니문 0일차 스케쥴이 마무리 되었다

 

ㅋㅋㅋㅋㅋㅋ

 

딱 여기까지가 카메라에 찍힌

 

24시까지의 내용이다

 

 

 

허니문의 기록은 일자별로 구성되기에...

 

칼같이 여기서 자른다 ㅋㅋ

 

 

 

 

'Self wedding > honeymo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니문 3일차(시드니 셀프웨딩 스냅)  (0) 2016.01.24
허니문 2일차(시드니)  (0) 2016.01.17
허니문 1일차(싱가폴-시드니)  (0) 2016.01.12
허니문 계획  (0) 2015.11.17
허니문의 시작  (0) 2015.11.08
블로그 이미지

스폰지윤

mementary _ ( Memory + Documentary ) 스폰지 커플의 추억을 기록하는 공간

,